닭갈비 브랜드 신림춘천집이 오는 16일(일) ‘신림춘천집데이’를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림춘천집의 메인메뉴인 국내산 뼈없는 닭갈비를 1998년도 가격에 제공하는 ’국민응원 캠페인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림춘천집의 ‘국민응원 캠페인’은 1998년에 개점한 이래로 꾸준히 브랜드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께 보답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난해부터 매장 창립일인 6월 16일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이날 16일 단 하루 동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림춘천집의 대표 메뉴인 ‘뼈없는 닭갈비’ 1인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해당일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 그립톡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2번째 진행하는 신림춘천집 기념 프로모션으로 이제는 명실상부 신림춘천집의 공식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특별히 올해에는 계속되는 고물가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실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국민응원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닭갈비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적용되며 포장 및 배달은 불가하다. 또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신림춘천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